본문 바로가기
주간카페

[주간카페]이천시 호법면_Coffee 다올_가성비 넘치는 쉼터

by 도비 Dobb2 2020. 10. 13.
반응형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_가성비갑 카페_Coffee 다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돌아온 주간카페입니다~

 

여러분 요즘 날씨 정말 장난없지 않나요ㅠㅜ?

요 근래 몇 년동안 이렇게

계속 날씨 좋은 건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이천터미널에서 안평리도 가는 중

 

날씨는 쌀쌀해지지만

푸른 하늘을 보면서 

(코로나만 없었다면 좋았겠지만)

가깝게 나들이, 산책 나가기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공지아닌 공지인데,

제가 이번 주 춘천으로 자취를 하게되어

아마 다음주부터는 춘천에 있는 카페를 많이 소개해드릴 것 같아요ㅎㅎ

 

이번 카페는 이천 시내에 있는 카페가 아니라

호법면 쪽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Coffee 다올'이라는 곳인데요.

 

이 카페는 제가 할머니 댁을 방문하기 전에

잠깐 일을 하기위해 들린 카페에요.

그럼 거두절미하고 오늘의 카페 리뷰해보겠습니다!

 

 

에어팟과 지갑, 핸드폰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저희 할머니 댁이 안평리에 있는데

집 안으로 들어가면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해서

근처에 있는 카페에서 잠깐 일을 볼 요량으로

버스정류장에서 가장 가까운 카페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에 위치한 Coffee 다올

 

위에 물류창고?랑 붙어 있는 카페라서

그냥 겉에서 본전체적인 분위기는

차가 많으니까 사람도 많나?

라는 생각에 선뜻 들어가질 못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사장님과 그 친구분 아이들이

놀고 있어서 조금은 파릇파릇한 분위기

힘입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ㅋㅋ

 

 

Coffee 다올 메뉴판

그런데 들어가서 놀란 건 전체적인 분위기도 좋았지만

가성비가 정말 좋았어요! 

요즘 카페들은 이쁘고 맛있지만

그만큼 가격이 비싸죠 ㅠㅜ

 

스무디같은 거 한잔 먹으면

5천원에서 6천원은 바로 나가니

은근 카페 지출도 무시하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런데 이 카페는 다른 일반적인 음료 가격에서

천원씩은 저렴한 것 같았어요!

 

 

Coffee 다올 쇼케이스(과일청, 머핀, 커피빵)

그래서 안심하고 계획에 없던

머핀도 같이 시키게 되었다는ㅋㅋㅋ

디저트류는 커피콩빵이랑 머핀(초코, 치즈)이 있는 것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생강차

내리시는 것 같은데

향기가 강하면서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Coffee 다올 내부모습

가게 내부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이런데요!

이제 카페에서 식물은 국룰인 것 같아요ㅎㅎ

(저도 집 분위기를 위해 하나 둘 키워볼까 고민중)

 

전제적인 느낌은 모던하면서도

우드톤의 가구들이 분위기를 

너무 차갑게 만들지 않게하는 것 같아요!

 

치즈머핀과 딸기바나나 스무니

 

제가 시킨 메뉴는 딸바(딸기+바나나) 스무디에 치즈 머핀! 

두 개 다해서 7500원밖에 안 나오니

가격에 또 한 번 행복해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 여담이지만 머핀 먹으라고 주신 저 식기류가

그립감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솔직히 포크랑 나이프 어디서 사신 거냐고 묻고 싶었다는..)

 

 

업무지옥_디저트_환상의 궁합

 

오늘도 카페에서 맛있는 걸 먹으며 업무를 하니

정말 좋네요..(사실 아님)

확실히 시골 전경에서 오는

편안함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는 버스 안에서 푸른 하늘을 보면서 기분이 좋아졌었는데

맛있는 치즈 머핀 먹고 더 행복..♥

다음에 할머니 댁 오게되면 또 방문할 것 같아요!

 

 

 

호법면 쪽으로 지나가실 일들 있으시면 잠깐 들리셔서

음료랑 머핀 하나씩 들고 가세요ㅎㅎ

 

 

 

가성비 갑인 Coffee 다올 리뷰였습니다!

 

저는 다음 주에 또 다른 카페 리뷰 들고 올게요~

다들 이번 주도 행복하세요!

 

댓글과 좋아요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