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카페

[주간카페]이천시 갈산동_카페열매달_새로운 힐링카페

by 도비 Dobb2 2020. 9. 29.
반응형

 

경기도 이천시 갈산동 카페_카페열매달 

 

안녕하세요, 여러분~

첫 포스팅인만큼 어떤 주제를 가지고 시작할지, 어떻게 소소한 행복을 전해드릴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ㅎㅎ

 

지금 코로나 시국인만큼 재택근무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저를 포함해서..)

하지만, 그렇다고 집에만 박혀있자니 의욕도 안 생기고 우울해지기 십상이죠ㅠㅜ

그래서 요즘은 카페를 많이들 찾으실 것 같은데요!

 

저도 이색카페, 인스타 갬성 카페를 정말 좋아합니다.

(개인적으로 환경이 사람을 만든다는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하는 사람이기에!)

계속 motivation할 수 있는 곳을 찾아다니는 것 같아요~

 

저같은 분들이 많으실 거 같은데, 그래서 일주일에 한 번씩 제가 좋아하는 또는

가보고 좋았던 카페들을 하나 둘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아무래도 제가 경기도 이천시에 거주하고 있어서 이천시 카페를 많이 업로드할 것 같네요!)

매주 기대해주세요ㅎㅎ 

 

 

 

카페열매달_갈산주공3차 내부에 위치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경기도 이천시 갈산동에 위치한 <카페열매달>입니다~!

열매달같은 경우는 오픈한지 일주일도 안 된 카페인데요~

집 근처에 이런 인스타 갬성 카페가 생겨서 너무 좋네요ㅎㅎ

사장님도 인상이 매우 좋으셨던 카페입니다! 

 

 

 

 

 

여러분, 입구에서부터 인스타 갬성의 냄새가 나나요...?(킁카)

카페 내부가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의 나무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식물들도 곳곳에 배치되어있어 더더욱 편안한 느낌이 나는 것 같네요! 

 

 

 

 

전반적인 카페 내부모습이에요!

노란 조명과 따뜻한 나무의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것 같네요.

화장실도 내부에 자그마하게 있어서 그 점도 좋았어요!(야외에 화장실 있는 카페를 별로 안 좋아해서ㅠㅜ) 

 

 

 

입구에는 이 시대 필수품! 손소독제도 잘 비치되어 있습니다.
모두 저 그림 옆 의자 앉아서 사진 찍어달라고 하세요! 인스타 갬성 뿜뿜 -~ 

 

 

새로 오픈한 매장이라 더 그렇겠지만, 카페 내부 관리가 정말 잘 되어있더라구요!

손님이 빠질 때마다 사장님이 직접 의자 및 테이블을 꼼꼼히 닦으시고, 정돈해놓으십니다~

(이런 게 작은 카페의 이점이라고도 생각해요ㅎㅎ)

 

 

 

 

 

사장님한테 말씀드리면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어주신다고 하네요~!!

요즘은 디지털 사진도 좋지만, 그런 아날로그 갬성도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카페열매달 메뉴

 

 

음료수 종류가 많은 건 아니지만, 디저트 종류도 있어서 전 너무 좋았어요ㅠㅜ

(제가 케이크 덕후이기 때문에..)

요즘 SNS에서 Hot했던 크로플도 있네요~!

 

 

 

 

 

 

저는 커피 종류 중에 라떼를 가장 좋아하기 때문에 카페를 가면 무조건 라떼부터 먹어보는데요~

저에게는 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ㅎㅎ

(케이크는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서 많이 진열이 안되어 있더라구요~

케이크는 다음 기회에 먹어보는걸로!!)

 

쿠폰 10개를 찍으면 모든 음료수 중 하나가 무료!라는

(보통 아메리카노만 무료인데, 이 점도 좋네요ㅎㅎ)

 

 

 

 

열매달은 야외좌석도 있어서 코로나때문에 걱정이신 분들도 조금은 마음 편하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도 코로나(지긋지긋...)때문에 재택근무인 저는 결국 못 참고,

뛰쳐나와서 라떼를 마시며 일하고 있네요..

잔잔한 음악시원한 라떼를 먹으며 일을 하다보니 벌써 퇴근시간...(요새 시간이 너무 쏜살같지 않나요..?)

 

카페에 들어올 때는 살짝 더웠는데 점점 쌀쌀해지고 있네요,

가을이라고 일교차가 장난아님ㅠㅜ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여담

 

 

 

 

엑셀에 찌들어 눈비비고 일하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인스타 홍보감사하다고 구워주심ㅠㅜ

 

 

"모두 입 벌려보세요, 아~~ "

 

와 크로플 처음 먹어봤는데, 안에 크로와상 생지라고 하나요?

너무 쫄깃하고 맛있는 것... 모두 한 번씩 드셔보세요~

 

 

열매달은 갈산주공3차 아파트 내에 있는 카페입니다!

 

 

10월 31일까지 아메리카노가 2500원이고,

SNS홍보시 500원 추가할인 해주신다고 하니

근처에 오시면 모두 한 번씩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영업시간은 보통 오전10시~오후9시라고 합니다!)

 

 

 

 

 

오늘 이렇게 역사적인 첫 포스팅, 첫 카페리뷰를 해봤는데요~

어떠셨나요? 모두들 코로나로 지친 하루하루 보내시겠지만,

근처 카페에 나와 한숨 돌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마스크 및 소독 철저히하고!!)

 

 

카페리뷰는 한 주에 한 번씩 돌아올테니 좋아요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뿅!)

반응형